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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오베이 개인정보 취급방침 / 청소년 보호정책

      개인정보 취급방침 - 고객의 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관련법규를 준수합니다.

      네오베이 개인정보취급 방침이란?
      전세계적으로 인터넷을 통한 국제 전자상거래의 확산 및 무역자유화에 따라 국제소비자거래가 급속한 증가추세를
      보이면서, 국제소비자불만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제소비자보호집행기구(ICPEN) 추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소비자원과 세계 각국의 주요 소비자보호기관들이
      참여하는 국제소비자분쟁해결시스템이 가동되고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불만·피해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국제 소비자거래 피해 신고 방법

      
           1. 한국소비자원에서 신고하기 
      
           국내에 별도의 법인이 존재하지 않는 외국업체의 경우에 해당하며, 왼쪽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해당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또한, 국내에 별도의 법인이 존재하는 외국업체의 경우는 “상담마당>상담신청” 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예 : 한국휴렛페커드, 한국코카콜라, 한국네슬레, 한국후지제록스, 휠라코리아 등)
           국내법의 적용이 어려운 국제소비자피해의 특성상 반드시 만족스러운 해결을 확답드릴 수 없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소비자 보호원에서 신고하기
            2. econsumer.gov 에서 정보제공 및 신고하기 
      
               국제 소비자 보호 관련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정보 제공 및 신고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해당 사이트의 안내에 따라 신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econsumer.gov 접속 후 국제소비자분쟁에 관한 정보이용가능
      
                   한국소비자 보호원에서 신고하기
      위 사이트에서 정보제공 및 신고는 미국 FTC가 주도하여 전세계 소비자를 상대로 운영하는 사이트로 현재는 직접적인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며 정보제공에 그칠 수 있습니다.
      한국소비자 보호원에서 신고하기
            3. 기타 각 외국 소비자보호기구에 직접 신고하기 
      
              국제소비자분쟁 처리중 사업자가 소재하고 있는 각국의 소비자보호기구에 소비자불만을 직접 신고하는 방식입니다.
                  
      관련 사이트에 신고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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