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고상품 및 내구성이 약한 상품 구입
해외 현지창고 검수후 국내 발송과정에서 파손되는 물품은 보상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내구성이 약한 물건 및 중고상품은 다시 한번 구입을 고려 부탁드립니다.
2. 사업자 통관 진행
회사에서 구매하는 상품은 사업자 통관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관부가세 합산대상, 사업자 통관수수료 추가 발생)
개인 구매후 통관에서 적발시, 페널티 부과 및 사유서 작성 대상입니다.
* 신규 사업자통관은 아래 메일주소로 사업자등록증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주소 기재)
E-mail: cs@neobay.co.kr
3. 도자기류 및 조각상 구입
- 중고상품의 칩, 크랙, 스크래치 등은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 도자기류, 조각상 및 깨지기 쉬운 상품은 '파손동의' 하신 고객에 한해서 구매 진행됩니다.
해외현지창고 검수 후 국내 발송과정에서 발생하는 파손에 대해서는 보상이 되지않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오베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네오베이는 고객 여러분들의 안전한 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자체 안심보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심보험 예외대상
1. 중고상품
네오베이에서는 안심보험을 제공하여 고객님이 안전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중고상품인 경우 안심보험 미적용 대상입니다.
구매 전 판매자에게 질문하기를 통해 문의 및 관련 사진 등 판매자에게 재확인 후 거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중고상품 상태 관련 문의
네오베이는 이베이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중고 제품의 상태 관련 클레임(크랙, 칩, 변색, 칠 볏겨짐, 스크래치 등)은 접수 불가합니다.
3. 안전포장 요청 (무료)
안전한 상품 배송을 위해 무료로 안전포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 배송메모, 카카오톡, 게시판 등을 통해 아이템번호로 문의주시면 안전포장 신청 가능합니다.
4. 진품/가품 여부
안심보험은 진품/가품 여부에 대해서는 보험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상품의 진위 여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직접적인 협의 및 확인이 필요합니다.
5. 중고 물품 및 빈티지 제품
중고 빈티지 제품(중고 라디오, 조각상, 식기류, 턴테이블 등)의 작동이상 및 노후로 인한 파손은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6. 재포장 및 특수포장 거부로 인한 파손
재포장이나 특수포장이 필요한 물품 중 고객님의 추가포장 거부로 인해 발생한 파손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네오베이에서 제공하는 안심보험과 관련된 중요한 공지사항은 언제나 네오베이 공지사항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정기적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neobay.co.kr/cscenter/guide/insurance
안전한 거래를 위해 항상 규정을 숙지하시고, 어떠한 문의사항이나 불편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거래와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공지사항에 안내드린대로 4월말부터 기존에 이용하던 배대지측 사정으로 더이상 해당 배대지를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4월 10일 이후 주문건부터는 델라웨어에 있는 신규 배대지를 이용하여 출고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배대지의 시스템에 적응해야 하다보니 업무에 일부 지연이 발생할 수 있음을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5월1일부로 미국 물품들에 사용되던 무게 단위가 킬로그램에서 파운드로 변경됩니다. 대부분의 미국 배송업체에서 파운드를 사용한것이 오래 되었으나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지금까지 저희가 임의로 환산하여 킬로그램을 사용해 왔었습니다.
이번에 변경되는 배송업체 또한 파운드로 배송비가 청구되기 때문에 저희로서도 불가피한 상황임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기존에 제공하던 부피무게 일부 할인도 더이상 적용이 불가하여, 100% 부피가 적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먼저 배송비 인상 안내를 드리게 되어 송구스런 마음입니다.
네오베이 오픈 이후 지금까지 실제 항공료, 화물포장 자재비용, 화물공항운송비용 및 핸들링 비용 등은 지속적으로 인상되었지만 저희 네오베이 국제운송비에는 반영하지 않고 저희가 그 부분을 감수하였으나 이번에는 불가피하게 소폭 인상할 수 밖에 없음에 고객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인상은 미국 배송비에만 적용되며, 기존 요율에서 +500원 인상됩니다.
적용일자는 2022년 1월 1일 이후 낙찰 및 구매건들 부터입니다.
그동안 저희 담당 관세사측의 배려로 사업자 통관으로 요청하신 물품들의 통관 진행시에도 개인통관과 동일하게 수입신고 비용을 청구하였으나 , 독일 및 미국 출고건의 경우 금년부터 타업체와 동일한 신고비용을 청구하게 되어 부득이하게 사업자 통관시 신고비용을 인상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독일 출고건의 경우 기존 수입신고비용 2,000원에서 사업자 통관으로 진행시 22,000원으로 , 미국 출고건은 4,000원으로 상향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개인통관으로 진행되는 고객님들께서는 변동사항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시기 바랍니다.
중국 발의 물량 증가로 인해, 현재 반입이 지연 되고 있기에 안내드립니다.
확인 결과 평상시보다 2-3일 정도의 통관 지연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세관은 신속한 처리가 목표가 아닌 통관이 지연되더라도 정확한 검사와 엑스레이 판독을 거친 후 통관하기로 방향이 정해져 물동량 처리에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여지는 상황으로 적체해소를 위한 새벽,야간 세관인원 추가배치 , 시간 연장등등 세관측에 협조를 요청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반출입 현황에 대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통관 진행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으며, 반입 지연에 대해 양해 안내 부탁드리겠습니다.
8월 13일(일)부터 8월 15일(화)까지 우체국 택배를 통한 국내배송이 잠시 중단되며, 이후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특이사항 : 제주지역의 경우 2023.07.26~2023.08.12 까지 제주도 여객증가로 인해 기존 배송기준인 D+2에서 1일이상 추가로 배송지연 발생